보도자료

도움, 나눔, 지킴 - 사단법인 한국한아름복지회

보도자료 [월드스타뉴스]서울 메트로, 한국 한아름 복지회 봉사 "훈훈해"
2013-07-16 11:08:10
한아름 (hanaweb) <> 조회수 2158
121.138.144.68

 

【월드스타=김용숙 기자】소외된 이웃을 위해 도시락 봉사 활동에 나선 서울 메트로 직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2013년 7월 15일 한국 한아름 복지회 사무실에 오전 일찍 모인 메트로 직원 9인은 강남구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도시락 만들기 및 배달 봉사를 통해 사회적 귀감을 샀다.


 

이상임 한아름복지회 이사장은 본지 인터뷰에서 “메트로에서 현재까지 자발적 봉사 참여를 통해 많은 도움을 주셨다.” 며 “이제는 이분들과 한가족처럼 지내고 있다. 이분들의 지속적인 봉사가 우리에게 매우 큰 힘이 되고 있다.” 고 했다.


 

봉사에 참여한 메트로 관계자는 “봉사를 하면서 보람을 많이 느끼고 있다.” 며 “배달 과정에서 이 분들이 필요로 하고 계신 것들에 대해 경청하고 함께 고민하거나 갖가지의 이야기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어 기쁘다.” 고 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앞으로도 사각지대에 놓인 분들을 위해 봉사 활동을 지속할 것” 이라며 “서로 나누고 힘을 모으는 기회를 주신 이상임 이사장님께 감사한다.” 고 했다.


 

한편 이날 봉사현장에는 맹정주 전 강남구청장과 대학생들이 참여해 의미 있는 시간을 더했다.


 

[월드스타=김용숙 기자] wsnews@hanmail.net